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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test : MonoBehaviour
{
int x = 100
// byte 정수 자료형 (0~256) 1바이트
// sbyte 정수 자료형(-128 ~ 127) - 1바이트
// short 정수 자료형(-3만 ~ 3만) - 2바이트
// integer 정수 자료형(-20억 ~ 20억) - 4바이트
// long 정수 자료형 -8바이트
float f = 4.00000f;
double d = 3.001;
decimal m = 4.00000m;
// float 실수 자료형
// double 실수 자료형 float보다 오차 범위가 더 적다
// decimal 실수 자료형 double보다 오차 범위가 더 적다
bool a = true;
string s = 'aasdsadasdasd';
char c ='a';
//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
void Start()//게임이 시작될 때 최초 1회 진행되는 아이
{
}
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void Update()
{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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