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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using System;
public class NewBehaviourScript : MonoBehaviour
{
Coroutine myCoroutine1;
Coroutine myCoroutine2;
// private IEnumerator myCoroutine1; 4번째 방법
void Start()
{
// myCoroutine1 = LoopA(1,2,3,4,5,6)
myCoroutine1 = StartCoroutine(LoopA());
StartCoroutine("LoopB");//LoopA와 LoopB가 동시에 실행 문자열이 상대적으로 과부화에 더 걸린다. 최대 파라미터가 한 개
StartCoroutine(Stop());
}
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IEnumerator LoopA()
{
for(int i = 0; i < 100; i++){
print("i의 값 = " + i);
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(1f);//괄호 안에 시간 만큼 대기 1초대기
}
}
IEnumerator LoopB()
{
for(int x = 0; x < 100; x++){
print("x의 값 = " + x);
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(1f);//괄호 안에 시간 만큼 대기 1초대기
}
}
IEnumerator Stop()
{
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(2f);//2초뒤에 LoopA를 정지
StopCoroutine(myCoroutine1);
//StopAllCoroutines(); 동작중인 모든 것을 정지시킨다.
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(2f);//2초뒤에 LoopB를 정지
StopCoroutine("LoopB");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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