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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using System;
public class NewBehaviourScript : MonoBehaviour
{
int a = 5;
int b = 0;
int c;
void Start()
{
try // 예외를 잡아주기 위해
{
c = a / b;
}
catch (DivideByZeroException ie)
{
print(ie);
b = 1;
print(b);
c = a / b;
print(c);
}
catch (NullReferenceException ie)//아무것도 없을 때 발생하는 오류
{ // 오류 원인마다 처리할 수 있다.
print(ie);
b = 1;
print(b);
c = a / b;
print(c);
}
finally // 오류가 발생하던 발생하지 않던 사용됩니다.
{
print(c);
}
throw new Exception("일부러 오류를 발생시킴");// 일부러 오류를 던지는 아이
}
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void Update()
{
}
}728x9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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