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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NewBehaviourScript : MonoBehaviour
{
void Print<T>(T value) where T : class{//class타입만 허용합니다. 가령 float타입 같은 경우는 struct이기 때문에 오류가 뜹니다.
print(value);
}
//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
void Start()
{
// Print('a'); // string이기 때문에 void Print(string value)에 들어간다.
Print<string>("abc");
Print<float>(4.3f);
}
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void Update()
{
}
}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Abc<T>
{
// 어떤 타입이 올지 모를 때 사용
public T var;
public T[] array;
}
public class NewBehaviourScript1 : MonoBehaviour
{
Abc<string> a;
Abc<float> b;
//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
void Start()
{
a.var = "abc";
b.var = 4.5f;
a.array = new string[1];
b.array = new string[1];
a.array[0] = "abc";
b.array[0] = 4.5f;
}
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void Update()
{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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